벤츠코리아, 롤드컵 결승전서 EQE SUV로 우승 트로피 전달

입력 2023-11-16 10:24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파트너사
 -공식 우승 트로피 캐리어로 EQS SUV 협찬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리그 오브 레전드의 4년 연속 글로벌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서 e스포츠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11월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3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및 우승 세레모니를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진행한다. 벤츠 전기 SUV인 EQS SUV는 공식 트로피 캐리어로서 2023 월드 챔피언십 우승 트로피인 '소환사의 컵'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최종 우승 팀에게는 벤츠와 라이엇 게임즈가 공동제작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반지’도 수여한다.

 브리타 제거 벤츠 승용 부문 마케팅·세일즈 총괄은 "메르세데스-벤츠와 e스포츠 커뮤니티는 혁신적인 사고방식과 승리에 대한 열정을 공유한다"며 "소환사의 컵을 결승전까지 전달하는 등 이번 2023 월드 챔피언십 대망의 결승전까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벤츠는 2023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 앞서 11월16일부터 11월19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 일대에서 진행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즈 팬 페스트 2023'에서 '메르세데스-벤츠 e스포츠 하우스'를 운영하고 e스포츠 팬들 및 벤츠 애호가는 물론 일반 대중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우선 우승 트로피인 소환사의 컵과 공식 우승 트로피 캐리어 차인 EQS 580 4매틱 SUV를 전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메르세데스 삼각별을 3D 패턴으로 구현한 '다이아몬드 타워'에서는 우승팀 전원에게 수여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반지'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벤츠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T1'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2023 월드 챔피언십 한정판 유니폼 저지도 벤츠 e스포츠 하우스에 전시한다. 

 이 외에 방문자가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스피드보드' 및 '스트레스 인버전 트랜스포머'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또 행사 기간 중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홀로그램 스티커를 증정하며 현장에서 '2024 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손난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결승전에 앞서 이번 대회 모토인 '더 그라인드, 더 글로리'를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 '헌트 포 글로리'의 두 번째 파트를 공개했다. 벤츠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T1 팀의 건승을 기원하는 T1 사인 저지 추첨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2023 월드 챔피언십 결승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계의 슈퍼스타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필두로 한 한국의 T1과 중국의 웨이보 게이밍이 '소환사의 컵'을 두고 치열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볼보차, 최첨단 소프트웨어 테스트 센터 신규 개설
▶ 그린카, '그린패스' 1주년 기념 이벤트 마련
▶ 넥센타이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나기' 이벤트 열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