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연예대상? '태계일주3' 시청률이 잘 나와야"

입력 2023-11-23 14:36   수정 2023-11-23 14:37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론칭을 앞두고 기안84가 대상보다 프로그램의 시청률에 더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안84는 23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요즘 대상은 많이 물어보시는데 개인적으로 '나 혼자 산다'를 오래 하면서 사람들이 좋아해 주셔서 여기까지 온 거 같다"면서도 "김지우 PD님을 만나면서 대상 얘기가 나와서 '태계일주' 같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이 프로그램이 없었다면 거론이 안 됐을 것"이라며 "시청률이 잘 나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태계일주'는 태초의 자연을 간직한 신비의 땅, 행복과 원시를 찾아 떠나는 기안84의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 남미 우유니 소금사막부터 인도 화장터까지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이루어 간 기안84는 시즌3에서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떠난다.

이번 시즌에는 기안84와 빠니보틀과 덱스가 함께 여행을 떠난다. 앞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인도로 떠났던 '태계일주2'에서 완벽한 '인도 삼형제'로 끈끈한 케미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말이 필요 없는 베테랑 여행전문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은 남미에 이어 인도에서도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보여줬다. 닮은 듯 다른 기안84와 덱스의 '날 것' 그대로의 모습에서 빈틈을 채워주고, 더 나아가 존재만으로 웃음을 터트리게 만드는 예능감까지 보여줘 '태계일주' 원조 멤버다운 활약을 펼쳤다.

기안84는 "인도편이 생각보다 시청률이 많이 나와서 PD님이 부담을 많이 갖고 계시는데, 이게 더 재밌게 나와버렸다"며 "1회가 조금 평범하다. 거짓말은 하면 안 되니까. 그런데 2회부터 말도 안 되게 재밌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시즌2에서 큰 인상을 남긴 갠지스강을 마신 장면에 버금가는 장면도 예고됐다. 덱스는 "벌써 2~3개가 떠오른다"며 "천운이 따르는 거 같다. 인간의 힘으로 할 수 없는, 그 무언가가 도와줬다"고 말했다.

기안84는 "천둥의 신이 왔다"고 덧붙여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편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