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정원, 테라스 품은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입력 2023-12-19 15:50   수정 2023-12-19 15:51

최근 주거 환경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휴식과 힐링이 주거의 핵심 가치로 떠오르고 있다. 자산가들을 위한 하이엔드 주거 시설도 단순 거주를 넘어, 차별화한 휴식과 생활을 제공하는 안식처로 진화하는 추세다.


이러한 변화는 루시아홀딩스가 이달 중 공급 예정인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에서도 느낄 수 있다. 해당 단지는 건축물 자체가 숲을 이루는 ‘수직 숲’으로 건설되며, 전 세대 프라이빗 정원 설계로 지어질 예정이다.

모든 세대에 제공되는 테라스는 집의 안과 밖을 이어주는 공간으로 타인과 가까이 마주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는 단지 설계부터 마감재까지 하이엔드 상품으로 공급된다. 층별로 엇갈리게 들어선 테라스는 보다 많은 햇살과 바람을 담는 동시에 독창적이면서도 입체적인 건물 외관을 완성한다. 각 세대별로 조망권, 일조권 등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를 진행했으며, 이에 더해 단층형, 복층형,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했다. 내부 평면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고객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다.

주방에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방가구가 시공되며, 욕실 또한 명품 브랜드 제품으로 시공될 예정이다.

지하 주차공간은 세대당 2.6대의 넉넉한 공간이 제공되고, 지하 2~4층에 세대창고가 설치된다.

‘루시아 청담 514 더테라스’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20층, 공동주택 25세대(계약면적 257~452㎡)와 오피스텔 20실(계약면적 179~223㎡)을 합쳐 총 45세대로 지어진다.

특히,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는 최근 브릿지론 연장에 성공했으며, 지난 달에는 ㈜대림과 공사 도급 계약을 체결했다.

루시아홀딩스는 자체 보유 및 운영 중인 루시아 갤러리 내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유니트 건립, 현재 내부 인테리어 마무리 작업 중으로 분양이 시작되면 예약제로 만나볼 수 있다.

루시아 갤러리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근에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