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케어, 홈 케어용 뷰티디바이스 'MDPLANNER MT5' 공식 출시

입력 2023-12-26 14:27   수정 2023-12-27 09:12


뉴트리케어(Nutricare, 대표 김호범)가 신제품 홈 케어용 뷰티디바이스 ‘MDPLANNER MT5’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MDPLANNER MT5’는 안면근육을 자극하여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피부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EMS(Electric Muscle Stimulation)를 비롯해 사용 부위에 열을 발생시켜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RF(Radio Frequency), 빛을 이용하여 피부 미용 효과를 얻을 수 있는 LED 등 총 세 가지 기술력이 결합된 홈 케어용 뷰티 마사지 테라피 디바이스다.

이와 함께 부종 개선 목적의 괄사(Gua sha)와 혈액순환 증진 및 피로,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지압(Acupressure) 등 두 가지 마사지 모드를 결합, 마사지에 최적화된 고성능 테라피 기술도 적용됐다.

뉴트리케어가 특허출원에 성공한 EMS 기술은 불규칙한 저주파 자극을 통해 내성을 방지하고 지속적인 근육 운동을 통해 효과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최첨단 3세대 고주파인 ‘MDPLANNER MT5’ 고주파는 UNI-POLAR방식과 BI-POLAR방식이 결합된 TRIPOLAR RF로, ‘-, +, -’ 3개의 극이 보다 많은 에너지를 피부에 공급하여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해 한층 탁월한 고주파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LED 테라피는 각 LED 컬러의 고유한 효능을 전달하여 더욱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고, 피부 질감 개선 및 염증 감소, 콜라겐 생성 등을 통해 여드름이나 과다 색소 침착, 노화 등과 같은 특정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근적외선 테라피는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 탄력 개선, 노화 징후 감소 등 다양한 피부 효능을 제공한다. 뉴트리케어는 임상자료를 통해 피부 질감 개선 및 치유 촉진, 발적 및 색소 침착 감소, 피부 안색 개선, 거칠기 감소 및 콜라겐 밀도 증가 등을 입증시키기도 했다. 이어 ‘괄사 및 지압 기능’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붓기를 완화시켜 안면 수축 효과를 제공함과 동시에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뉴트리케어 관계자는 “‘MDPLANNER MT5’는 마사지에 최적화된 디자인에 고성능 테라피 기술을 적용한 홈 케어용 뷰티 마사지 테라피 디바이스다. EMS, RF, LED의 각 기능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효과적인 페이셜 뷰티 케어가 가능해 사용자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라며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붓기를 완화해 얼굴 축소 효과를 제공함과 동시에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각 모드별로 3단계 레벨이 구성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고, 본체 156g(101×40x104mm), 크래들 36g(73x73x17m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집에서는 물론 여행 시에도 손쉽게 휴대할 수 있다. 이밖에도 10분 이상 사용 시에도 손의 피로가 없고, 가볍고 편안한 그립감 또한 장점 중 하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트리케어는 기술로 채워지는 아름다움 ‘뷰티 이노베이션(beauty innovation)’과 천연 생리활성 물질로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헬스 레볼루션(health revolution)’의 실현을 통해 외면의 아름다움은 물론 내면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차별화된 라이프 솔루션 구축을 추구하며, 다양한 뷰티디바이스를 비롯해 각종 미용 및 건강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서울경제진흥원 공동기획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