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2024년 새해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01-02 11:32   수정 2024-01-05 15:08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코리아)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청룡 기운을 담아 고객들의 힘차고 건강한 새해를 응원하고자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2일)부터 진행되며 준비된 한정 수량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유사나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장 건강 승승장구팩 △눈 건강 운수대통팩 △활력 건강 일취월장 팩 △항산화 건강 화양연화 팩 △수분 촉촉 소원성취 팩 △일상 건강 다행다복 팩 등 6종의 특별팩으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청룡의 해를 기념하여 스페셜 청룡박스, 설날 용돈 봉투, 고급 쇼핑백을 포함한 고급 선물 포장 세트의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인들의 장 건강 관리를 위한 ‘장 건강 승승장구팩’은 콜레스테롤 개선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화이버지 플러스’와 유산균 증식, 유해균을 억제하는 100억마리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된 ‘프로바이오틱’ 제품으로 구성했다.

휴대폰 사용 등으로 인해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사람을 위한 ‘눈 건강 운수대통팩’은 건조한 눈 및 기억력 개선, 원활한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메가’와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전엑스 디에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C와 아연으로 항산화 및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동시에 케어하는 ‘부스터C600’과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제품인 ‘헤파실’이 포함된 ‘활력 건강 일취월장 팩’도 인기 제품이다.

‘항산화 건강 화양연화 팩’은 유사나 대표 항산화 제품인 ‘프로후라바놀 C300’과 녹차 추출물 함유로 항산화,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되는 ‘메타볼리즘 플러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분 촉촉 소원성취 팩’은 건조한 겨울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탄력을 더하는 ‘바이탈라이징 세럼’과 ‘퍼펙팅 토너’가 포함되어 있다.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리바이탈리징 샴푸’와 ‘너리싱 컨디셔너’, 유산균 발효액이 함유된 불소 프리 치약인 ‘바이오 화이트 치약’으로 구성된 ‘일상 건강 다행다복 팩’을 선보인다.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이번 새해맞이 특별 선물 세트는 갑진년 비상하는 청룡의 활기찬 기운을 담아 많은 분들이 더 건강하길 바라며 기획했다. 유사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는 본인에게도, 혹은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에게도 선물하기 좋다. 고급 선물 포장이 함께 제공되어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기쁜 선물이 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