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5A UPS 어드밴티지 시리즈' 국내 출시

입력 2024-01-29 16:29  


 -정전 시에도 온라인 상태 유지 지원

 이튼이 5A Advantage Series(어드밴티지 시리즈) UPS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29일 발표했다. 

 5A UPS는 일반 소비자를 위해 설계됐으며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UPS 솔루션을 찾는 소규모·홈 오피스(SOHO) 기업, 개인 사업가, 크리에이터 및 홈 게이머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새 제품은 일반 유저들의 생산성, 창의성, 그리고 레저 활동을 지원한다. 또 전력 백업, 데이터 및 장비 보호, 간편한 통합 기능 등을 탑재함으로써 비즈니스 중단을 최소화해 소규모 기업의 운영 연속성을 보장한다. 해당 시리즈는 현재 네이버쇼핑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튼의 동아시아 지역 부사장인 지미 얌은 "신뢰할 수 있는 전력은 모든 기업과 가정의 기본 요구사항이지만 전력 공급은 통제 불가능한 요인에 의해 중단될 수 있다"며 "UPS는 이러한 전력 중단의 영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의 소비자들은 생산성과 전반적인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에 점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며 "5A 어드밴티지 시리즈 UPS가 이러한 수요 증가를 충족할 것으로 확신하고 우진하이테크, 아이피이엔지와 협력해 국내 중소기업 및 가정에 현대적이고 경제적인 전력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중소벤처기업부가 발표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기본통계 자료에 따르면 2021년 기준 국내 중소기업 수는 771만 3,895개로 전체 기업의 99.9%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기업들 사이에서 전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전력망 용량 부족, 기상이변, 유틸리티 유지보수, 기타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한 정전은 일상 생활을 크게 방해하고 비즈니스 운영에 피해를 끼칠 수 있다.

 나아가 원격 근무라는 새로운 근무 형태를 도입함에 따라 개인이 일과 여가의 균형을 맞추는 곳인 주거 환경에서의 안정적인 전력 공급 또한 중요해졌다. 디자이너, 기업가, 컨설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문가들은 전력 장애로 인한 데이터 손실과 생산성 저하의 위험에 노출돼 있다.

 또 정전 후 갑자기 전원이 복구되면 전력 서지가 발생해 가전제품과 전자제품의 섬세 회로가 손상될 수 있는 만큼 정전을 예방하고 보호하는 방법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전력 공급 및 보호에 대한 시장의 급증하는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이튼은 수십 년간 쌓아온 UPS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일반 소비자들을 전력 변동과 정전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승환 이튼코리아 대표이사는 "5A 어드밴티지 시리즈 출시를 통해 신뢰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유저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2024 디리야 E-프리성공적 마무리
▶ 빔모빌리티, '커먼타운'과 파트너십 체결
▶ 불스원, '밸런스온'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