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코리아, '끼리 크림치즈 포션 플레인' 리뉴얼 제품 출시

입력 2024-02-01 14:27   수정 2024-02-01 14:28

벨코리아가 소비자 편의성과 칼슘 함량을 증대시킨 ‘끼리 크림치즈 포션 플레인’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음용편의성 및 상품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각 크림치즈 포션 크기를 기존 18g에서 16.3g으로 축소했고 포션 당 칼슘 함량은 기존 16.5mg에서 99.2mg으로 약 6배 늘렸다.

벨코리아는 물가안정정책 기조에 따라 판매대행업체와 협의를 통해 용량이 9% 축소된 만큼 가격 또한 9% 인하해 단위당 가격을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끼리 크림치즈 포션 플레인’은 벨코리아의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인 ‘끼리’의 대표 제품이다. 프랑스 농가에서 자연방목한 소에서 얻은 신선한 우유에 높은 품질의 크림을 사용하여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크림치즈를 6개의 포션으로 구분하고 각 포션을 개별포장한 점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를 위한 리뉴얼로 제품 단위당 가격은 동일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청에 귀기울여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