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품 할인 및 품질 보증 등
더클래스효성이 서비스센터 이용자를 위한 사고 수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
오는 6월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더클래스효성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진행하면 일반 수리 부품은 최대 20%, 엔진오일 부품은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사고수리 2,000만 원 이상인 경우 '메르세데스-벤츠 EQ 골프 보스턴 백'도 증정하며 교환일로부터 2년간 사고 수리 부품 품질 보증도 지원한다.
대물 수리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수리 금액대별로 벤츠 차 관리 용품 마스터 패키지, 벤츠 웰컴패키지 골프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000만 원 이상 자차 수리를 진행한 경우 최대 50만 원 한도 내에서 자기 부담금 50%를 지원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 외에 더클래스효성은 테크니션이 설명해 주는 차 점검 내용을 동영상으로 확인하고 비대면으로 견적 승인까지 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씨잇나우'를 서비스센터에 도입하며 보다 편리한 프로세스 구축에도 힘쓰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클래스 효성의 서비스를 만나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휘트니 미술관 10년 장기 파트너십 발표
▶ '세단이 사라졌다'..RV, 국산차 판매 톱5 싹쓸이
▶ 24년 첫 성적표 받은 수입차, 非 독일차 강세
▶ '세단이 사라졌다'..RV, 국산차 판매 톱5 싹쓸이
▶ 24년 첫 성적표 받은 수입차, 非 독일차 강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