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 참가자 모집

입력 2024-02-27 10:40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 제공
 -플라워 클래스, 아트 토크 세션 등 

 볼보차코리아가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의 첫 번째 프로그램인 '볼보 레이디스 데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볼보 레이디스 살롱은 자신의 삶에 온전히 집중하며 지속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나누고자 기획한 이벤트이다. 올해는 'Discovering you, inspiring me'라는 콘셉트로 '나'를 탐구하는 여정을 넘어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공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볼보차코리아는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의 시작을 알리는 '볼보 레이디스 데이'를 오는 3월15일 서울 강남 소재의 레스파스 에트나에서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메인 이벤트, 상시 체험 프로그램 등 레이디스 살롱의 콘텐츠를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클래스로 구성했다.

 먼저 메인 이벤트에는 맥퀸즈 플라워 스쿨(McQueens Flower School)의 수석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보태니컬 플로럴 가든 클래스, 미술계의 스토리텔러로 유명한 스타 도슨트 정우철의 아트토크,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3 베스트 참가자와 함께하는 인스퍼레이션 토크, 가야금과 하프 협주 콘서트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볼보 레이디스 데이의 메인 이벤트인 인스퍼레이션 토크에서는 볼보자동차의 글로벌 마케팅 총괄(CMO)인 그레첸 세이-플레밍(Gretchen Saegh-Fleming)이 참석해 '영감을 나누는 삶'에 대한 스피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레이디스 살롱 클래스와 별개로 자신의 내면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영감을 공유하는 상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책을 읽고 영감을 주는 문구를 필사하는 북 테라피, 자신의 이름과 삶의 자세를 적어 보는 캘리그라피, 나를 표현하는 컬러로 에코백을 제작하는 실크스크린 프로그램이 시간대별로 마련돼 있다.

 이 외에 북유럽의 봄을 모티프로 꾸민 야외 정원에서 진행하는 스프링 가든 파티와 스웨덴 음식을 모티브로 한 모던 내추럴 미식 체험을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볼보 레이디스 데이는 볼보차와 레이디스 살롱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월27일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레이디스 살롱 클래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상시 체험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은 "올해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공유하는 콘셉트로 기획했다"며 "레이디스 살롱에서의 만남과 경험을 통해 각자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 KAIDA, 틸 셰어 15대 회장 재선임 결정
▶ 대동금속, 주조 엔지니어 양성 위한 아카데미 열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