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대상
-최대 2개 무상 교체 혜택 제공해
한국타이어가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2개의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하는 '안심플러스'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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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플러스 서비스는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의 '벤투스 S1 에보 Z',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S1 에보3 SUV' 제품 4개를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파손된 타이어를 최대 2개까지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 주는 서비스다.
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닷컴 및 더타이어샵에서 구매 시 제공되며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6,000㎞ 이내 발생한 타이어 파손 건에 적용 가능하다. 1회 당 타이어 1개가 무상으로 제공되고 최대 2회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되지만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 편마모·단차마모 등 이상 마모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한다.
이와 함께 벤투스 S1 에보 Z와 벤투스 S1 에보 Z AS 4개 구매 시 30일 해피 보증 프로그램 혜택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한국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서비스로 구매일로부터 30일 내에 성능이나 품질 불만족 시 장·탈착비를 제외한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회사는 타이어 파손 시 1개의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하던 기존의 안심 서비스를 확대해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8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으로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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