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인 척 인사도 했네"…나균안 아내, 분노의 2차 폭로

입력 2024-02-29 08:21   수정 2024-02-29 13:04


외도 의혹에 휩싸인 프로야구 선수 나균안(25·롯데 자이언츠)이 의혹을 부인하자, 그의 아내가 2차 폭로에 나섰다.

나균안의 아내 A씨는 지난 28일 자신이 주장했던 나균안의 외도 정황이 담긴 증거들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

A씨는 먼저 지난해 9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을 공유했다. 나균안이 한 민소매 차림 여성과 식당에서 밥을 먹는 사진이다. 이 사진을 올린 게시자는 야구팬일 것으로 보인다. 게시자는 이 여성을 나균안의 아내일 것으로 추정했다.


A씨는 이에 대해 "이거 나 아니다. 이때는 재활하러 2군 가서 투수 코치님이 절대 집에 못 가게 하셨다. 아이 보러 일주일에 한 번도 집에 못 온다고 했으면서 숙소에서 탈출해 해운대에서 술 파티하고 있는 사진"이라고 주장했다.

A씨는 당시 나균안이 자신을 알아본 일부 팬에게 해당 여성을 아내로 소개하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누가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해운대에서 (나균안이) 아내랑 너무 사이좋아 보이게 손잡고 걸어가고 있다'고 알려줬다"면서 "(해운대에서 팬 마주치고) 아내인 척 인사도 했나 보다. 아무렇지 않은 척하느라 너무 힘들었다"고 했다.

나균안이 해당 여성과 주고받은 문자메시지로 추정되는 내용도 일부 공개했다. 메시지를 보면 나균안은 여성에게 '자기'라는 애칭을 쓰면서 "난 (아이돌보다) 예쁜 사람을 매일 본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여성이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을 때 가장 먼저 드는 감정은 설렘이 아닌 두려움'이라는 내용의 영상을 보내자 나균안은 "진짜 나다(내 얘기다)"라고 답하기도 했다.


A씨는 이런 내용을 공개하면서 "(나균안이 이 여성에 대해) 모르는 사이라고 했다가 한 번 본 사이라고 했다가 두 번 본 사이라고 했다가 갑자기 친한 누나라고 했다. 친한 누나가 권은비보다 예쁘다고 한다"며 "불륜이니까 설렘이 아니라 두렵겠지. 그래도 다행이다. 두려운 걸 알긴 알아서. 두 분 행복하시라"고 했다.

이 밖에도 A씨는 나균안이 이 여성과 커플 자동차 열쇠 케이스, 열쇠고리 등을 맞췄다고 주장하는 사진을 올렸다. 나균안이 타고 다닌 1억원대 BMW 차량은 나균안의 장인, 즉 자신의 아버지가 사준 것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A씨는 지난 26일 SNS를 통해 나균안이 지난해 유흥업소에서 만난 여성과 외도를 시작해 같은 해 10월 집을 나간 뒤 현재 양육비도 지급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나균안의 가정폭력을 주장하기도 했다.

논란이 커지자 나균안은 구단을 통해 "개인적인 일로 시즌 직전에 (물의를 빚어) 구단과 감독님, 선수들에게 죄송한 마음"이라면서 "최근 알려진 일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다. 그 부분은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다만 현재 아내와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은 인정했다.

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msho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