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류준열과 열애 인정…"환승연애 아냐, 혜리에 사과" [종합]

입력 2024-03-16 12:45   수정 2024-03-16 12:52



배우 한소희, 류준열이 하와이 목격담이 나온 후 하루 만에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와 함께 '환승연애' 의혹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한소희는 16일 자신의 블로그에 "(류준열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다"면서도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셨으면 한다"면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한소희와 류준열은 앞서 하와이 한 호텔 수영장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하와이에 머무르고 있는 것은 맞지만 사생활 영역은 확인해줄 수 없다"고 각각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한소희와 열애설이 불거지기에 앞서 류준열은 tvN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했던 혜리와 오랫동안 공개 연애를 해왔다. 한소희가 류준열의 사진전을 방문한 시기와 혜리와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시기가 비슷하다는 점에서 "환승이별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더불어 혜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라는 게시물을 게재하면서 논란은 더욱 커졌다.

이에 한소희도 발끈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티빙 '환승연애' 애청자이지만 환승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며 "저도 재밌다"고 맞받아치면서 논란은 가중됐다.

한소희는 류준열의 사진전을 방문하며 처음 만났고, "사진작가인 제 친구를 통해 전시, 관람을 목적으로 방문했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들어 인사드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2024년부터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고, 그분(혜리)과의 이별은 2023년 초 마무리가 됐지만, 결별 기사가 2023년 11월에 나왔다고 들었다. 이 사실을 토대로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했다"고 전했다.

다만 감정적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해서는 "지질하고 구차했다"며 "가만히 있으면 됐을 걸 환승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여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했다"면서 혜리에게 사과했다.

또한 팬들에게도 "좋은 소식을 들고 와도 모자란 마당에 잠 못 자고 계속 제 상황을 보고 듣고 속상해한 제 팬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고 얘기하고 싶다"며 "제가 나이 서른 먹고 이렇게나마 칠칠치 못하고 또 이런 걱정 아닌 걱정을 끼쳐 드린 점에 있어서 저는 아직 갈 길이 먼 듯하다"고 미안함을 전했다.

같은 날 류준열은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를 통해 "어제 하와이 목격담을 시작으로 류준열의 사생활에 대한 추측성 기사들이 올라와 사실관계를 말씀드리고자 한다"며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며 "여행지에서 양해 없는 촬영과 목격담에 공식적인 확인보다는 사생활 존중을 부탁드린 것인데, 열애 인정을 하지 않자 어제, 오늘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여 배우의 인격권이 심각하게 침해당하고 있으므로 다시 한번 간곡하게 부탁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당사는 배우의 최소한의 인격권 보호를 위해 사생활을 낱낱이 밝히고 증명하라는 요청에는 일일이 입장을 드리지 않을 것"이라며 "또한 배우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들에 대해 허위 사실에 대한 명예 훼손, 모욕과 인격권 침해에 대해 법률 대리인을 통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