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볼보 레이디스 데이' 마쳐

입력 2024-03-19 12:09  


 -지난 15일 여성 200명 이상 참여
 -건강한 삶의 에너지 공유 마련
 
 볼보차코리아가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의 첫 번째 프로그램인 '볼보 레이디스 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볼보 레이디스 살롱은 볼보차코리아가 지난 2022년부터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다. 여성들이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공유하고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의 시작을 여는 볼보 레이디스 데이는 지난 15일 서울 강남 소재의 레스파스 에트나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총 200명 이상의 여성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메인 이벤트는 보태니컬 플로럴 가든 클래스, 정우철 도슨트의 아트토크, 인스퍼레이션 토크로 진행했다. 보태니컬 플로럴 가든 클래스에서는 영국의 럭셔리 플라워 브랜드 맥퀸즈 플라워 와 함께 스웨덴 정원의 자연 친화적인 철학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스를 진행했다. 정우철 도슨트가 함께한 아트토크에서는 스웨덴 국립미술관 컬렉션을 통해 국내에서는 생소한 스웨덴 작가와 예술 작품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인스퍼레이션 토크에서는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3 베스트 참가자들이 연사로 참여해 저마다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공유했다. 특히, 볼보차의 글로벌 마케팅 총괄(CMO)인 그레첸 세그-플레밍이 행사에 직접 자리해 참여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를 전파하고 서로를 지지하는 네트워크를 만들어 나가기를 독려한다는 내용의 오프닝 스피치를 진행했다.
 
 이 외에도 참가자들은 자신의 내면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영감을 공유하는 상시 체험 프로그램과 '북유럽의 봄'을 모티프로 꾸민 야외 정원에서 진행하는 '스프링 가든파티'를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었다.
 
 한편,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 프로그램은 볼보 레이디스 데이 외에도 다양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과 함께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후원
▶ 파인디지털, 반납없는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 중고차 플랫폼 첫차, 웹 서비스 오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