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테마별 베스트 호텔은 어디?

입력 2024-04-03 10:28   수정 2024-04-03 10:29

골프 투어라면 코럴 오션과 라오라오 추천
가족 여행은 키즈 풀 갖춘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골프 투어는 물론 5월 열리는 미식 축제 체험까지 이슈가 끊이지 않는 사이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이판의 테마별 인기 호텔을 알아두자.
온종일 골프만 치고 싶은 골프 마니아부터 어린 자녀들과 맘껏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가족 단위 여행객까지 테마에 맞는 호텔만 찾아도 여행의 즐거움이 배가 된다.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CORAL OCEAN RESORT SAIPAN)
18홀 골프 코스 겸비한 사이판의 비치 클럽 스타일 리조트
사이판은 골퍼에게 천국이다. 오션뷰가 펼쳐지는 넓은 필드를 밟아본 사람들은 사이판 골프 투어를 잊지 못한다. 특히 사이판 유일의 LPGA 투어 표준 규격 코스를 갖추고 있는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의 18홀 코스는 모든 홀이 오션뷰를 자랑한다. 사이판국제공항이 위치한 섬 남쪽의 해안선을 리조트 전체가 마주보고 있는 덕에 약 90개의 전 객실과 야외 수영장에서도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코럴 오션 리조트는 2022년 1월, 리뉴얼 오픈하며 사이판의 유일한 비치 클럽 스타일 리조트로 거듭났다. 매주 금요일 밤 풀 파티가 열리는 화려한 수영장은 낮이면 럭셔리한 휴양을 가능하게 한다. 전 객실이 넷플릭스 접속 가능한 대형 TV를 보유하고 있다.




사이판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SAIPAN CROWNE PLAZA RESORT)
가장 최근에 오픈한 사이판 시내의 신상 호텔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프라이빗하 비치를 갖춘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가 제격이다.
2022년 10월 새롭게 오픈한 이곳은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의 첫 번째 사이판 호텔이다.
사이판 시내 가라판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마이크로 비치(Micro Beach)를 프론트 비치로 하는 400여개 객실과 대규모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키즈 풀을 포함한 3개의 야외 수영장과 4개의 바 및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야외 공연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개별 예약한 손님의 경우 리조트 앞 선착장에서 마나가하섬행 보트를 바로 탑승할 수 있기도 하다. 매주 월, 수, 금은 석양을 배경으로 한 전통 춤 공연과 식사를 겸비한 아타리(Ataari) 디너쇼가 펼쳐진다.



그랜드브리오 리조트 사이판 (GRANDVRIO RESORT SAIPAN)
사이판 중심에서 바라보는 에메랄드 빛 바다
사이판의 시설 좋은 가성비 호텔. 친구들과 여행하기 안성맞춤이다. 총 430개 객실 규모의 그랜드브리오 리조트는 사이판 시내 가라판에 위치하여 쇼핑몰, 식당 등 주요 장소로의 도보 이동이 가능하다. 호텔 바로 앞에 사이판 최대 면세점도 있다.
리조트 내에서 찾을 수 있는 3개의 레스토랑 중 하나인 크리스탈 타워 10층의 돌핀(Dolphin)은 사이판 최고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이기도 하다.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기에 낭만적인 저녁 식사 장소로 손꼽힌다. 야외 수영장과 코인 세탁실, 편의점, 피트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프론트 비치에서는 사전 예약에 따른 마나가하섬행 보트도 운행된다.




라오라오 베이 골프 & 리조트 (LAOLAO BAY GOLF & RESORT)
푸른 자연에 둘러싸인, 골퍼를 위한 리조트
프로 골퍼들의 동계 연습 리조트로 유명한 곳이다. 사이판 내 최대 36홀 규모의 깎아지르는 절벽과 끝없는 수평선을 마주한 골프 코스로 코스 도전을 오는 이들도 많다.
웅장한 풍경으로 유명한 사이판 동쪽 해안선을 따라 이어지는 코스 위의 모든 홀이 그림 같은 풍경이다.
더불어 약 53개의 전 객실이 오션뷰이며, 최대 41평의 쾌적한 객실 면적이 특징이다. 골프 코스를 내려다보는 풍경의 레스토랑 더 그릴(THE GRILL)에서 조
··석식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넓은 수영장과 깔끔한 스파 시설로 라운딩 후 휴식 시간을 알차게 채울 수 있다. 사이판에선 골프 2인 라운딩이 가능하기에 친구 및 연인 방문객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서프라이더 리조트 호텔 (SURFRIDER RESORT HOTEL)
아늑하고 낭만적인 휴식이 필요하다면
남서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인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앞에 자리잡고 있다. 이 해변은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석양 맛집이라고. 아늑하게 꾸며진 객실과 친절한 직원, 편리한 주변 환경이 만나 2023년에는 해외 검색 숙소 검색 플랫폼인 카약(KAYAK)에서 발표한 상위 3% 해외 호텔로 선정되기도 했다. 호텔 로비 건물 너머의 해변 앞에서는 호텔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현지 맛집 서프 클럽(Surf Club)을 찾을 수 있으며, 호텔 건물 1층에는 매일 아침 갓 구운 빵 내음을 풍기는 빵집 그레잇 하베스트(Great Harvest)가 위치하기도 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