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어로 만든 예술작품' 지향
브리지스톤이 ‘초고성능 예술의 완벽한 마스터(Master the Art of Ultra Performance)’ 캠페인을 15일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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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초고성능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아름다운 예술의 형태로 승화시켜 관객과 함께 창조적인 방식으로 함께 호흡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를 통해 아시아태평양·인도·중국 지역 마케팅전략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핵심은 타이어로 예술작품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에서 출발했다고 브리지스톤 측은 설명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예술가, 창의적 기술자, 전문 드라이버 및 모터스포츠 애호가들과 함께 기존의 전통적인 타이어를 재해석했다. 주행중인 스포츠카에 설치된 AI 증강센서가 공간과 속도에 대한 데이터를 전송하고 이 데이터를 활용해 정적인 형태와 동적인 형태로 네 가지 형태의 매혹적인 예술 작품을 창조해냈다. 그 결과 스피드, 접지력, 컨트롤 및 정밀함 등 타이어가 발휘하는 성능을 생생하게 예술적 형태로 구현해냈다.
레너드 궉(Lennard Kwek) 브리지스톤 아시아태평양·인도·중국 법인 브랜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모터스포츠 주는 시각적인 흥분으로 통해 모터스포츠 팬들을 사로잡는 것처럼, 브리지스톤 타이어가 발휘하는 짜릿한 성능을 예술적 표현으로 완벽하게 전달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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