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복합 문화공간 '더 고' 4월 말 신규 오픈

입력 2024-04-15 11:39  


 -국내 첫 혼다 브랜드 체험공간
 -자동차·바이크 등 시승 체험 기회 제공

 혼다코리아가 국내 최초의 혼다 브랜드 체험공간 '더 고(the go)'를 4월 말 신규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는 혼다코리아가 국내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콘셉트의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누구나 이용 가능한 카페 스타일에 시승센터 역할을 융합해 혼다를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게 특징이다. 

 더 고의 '고(go)'는 혼다가 추구하는 일상에서의 이동의 즐거움과 모빌리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단어로 채택됐다. 로고는 도로 형태와 함께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의 바퀴 모양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됐다. 
 
 더 고에서는 혼다 고객을 포함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시승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혼다 큐레이터가 상주해 전시된 대표 차종들에 대한 상세하고 전문적인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더 고는 혼다가 진출해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최초로 도입되는 공간으로 다양한 모빌리티 브랜드가 접전하는 한국 시장에서 첫 문을 여는 데 의미가 있다"며 "많은 소비자 분들이 이웃처럼 일상에서 편안하게 이 공간을 즐기고 또 자연스럽게 혼다 브랜드에 대해서도 체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 고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대표 랜드마크인 정자동 카페거리 인근에 위치했다. 지하철 신분당선 정자역 5번출구와도 인접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유입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 고는 오는 27일에 공식 오픈되며 15일부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을 지원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브리지스톤, 초고성능과 기술 결합한 아트워크 공개
▶ 미쉐린코리아, 트랙데이·라이딩스쿨 성황리에 마쳐
▶ BMW그룹, 지난해 국내서 6조5,350억원치 부품 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