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기업 모나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모나미스토어 전 지점에서 ‘프러스펜 3000 프라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프러스펜 3000 프라임’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급 쇼핑백을 증정한다. 모나미는 프리미엄 유성볼펜 신제품 ‘프러스펜 3000 프라임’ 출시를 기념하고, 가족 및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구매처에 따라 각기 다른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인 모나미스토어 전 지점에서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 한정하여 기타 모나미 프리미엄 펜 구매 시 40% 할인을 적용해 준다.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프러스펜 3000 프라임'은 모나미의 스테디셀러 수성펜인 프러스펜 3000을 유성볼펜으로 바꾸고, 누르는 방식의 노크식으로 재해석해 프리미엄화한 제품이다. 금속 재질의 황동에 줄무늬 패턴의 헤어라인 공법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질감 표현까지 더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외관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각인 서비스로 가족이나 지인에게 메시지를 담아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프리미엄 유성볼펜인 ‘프러스펜 3000 프라임’은 기념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색다른 선물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모나미의 프리미엄 펜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나미의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모나미스토어 전 지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오늘부터 이달 31일까지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