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952.53
(42.60
0.87%)
코스닥
970.35
(19.06
2.00%)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츄, '엉뚱발랄 트로피 소녀' 변신…컴백 기대감 ↑

입력 2024-06-10 10:32   수정 2024-06-10 10:33


가수 츄(CHUU)의 트로피를 향한 엉뚱발랄한 도전이 시작된다.

소속사 ATRP는 10일 자정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트로베리 러쉬(Strawberry Rush)'의 첫 티저를 공개했다.

캐릭터 소개처럼 디자인된 키치한 무드의 메인 티징 콘텐츠에는 츄의 새로운 전신 이미지 위에 핑크 컬러로 된 테이핑에 앨범명 '스트로베리 러쉬'가 적혀 있다. 또한 '골 퍼스트 플레이스 트로피(GOAL FIRST PLACE TROPHY)', '모스터 호른(MONSTER HORN)', '돈 포겟 유어 차일드후드 드림(DON'T FORGET YOUR CHILDHOOD DREAM)' 등 새 앨범과 관련된 것으로 보여지는 키워드들이 시선을 끈다.

특히 지난 솔로 데뷔 앨범 '하울(Howl)' 속 중요한 상징물이었던 '몬스터'가 텍스트로 재등장. 세계관의 확장을 기대케 한다.

이미지 속 츄는 축구공을 발 아래 두고 레드와 블랙 컬러의 스포티한 트레이닝복에 마치 뿔 같은 양갈래로 머리카락을 땋아 올렸다. 레드 색감이 두드러지는 메이크업은 힙하고 강렬한 무드와 함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츄만의 특별한 매력을 표현했다.

이어 공개된 포토 카드에는 레트로한 감성의 트로피 이미지와 권투를 하듯 두 주먹을 불끈 쥔 포즈에 장난끼 어리지만 비장한 각오가 전해지는 츄의 얼굴 클로즈업 사진이 디자인되어 있다. 함께 공개된 트로피를 두 손으로 쥐고 있는 어린 여자 아이의 모습이 담긴 의문의 인스타그램 DM 화면은 앞서 공개된 메인 터저 속 키워드와 연장선을 이룬다. '스트로베리 러쉬'를 통해 펼쳐질 음악 세계와 그 안에 담긴 서사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스트로베리 러쉬'는 피지컬 앨범인 '스트로베리', '러쉬' 2가지 버전과 플랫폼 앨범인 'STAYG'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첫 솔로 앨범 '하울'을 통해 여성 솔로 가수로선 유일하게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3년 최고의 K팝 송 25선'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알린 츄는 더욱 한층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하며 더욱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앨범은 오는 6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