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오후 성동구 성수동에서 ‘G.THEJH & GLUTANEX(지더제이에이치&글루타넥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콜이 열렸다.
이날 포토콜에는 송지효와 더보이즈 영훈, 크래비티 형준&태영, 전현무, 이이경, 하하, 영파씨, 고우리, 티아라 큐리, 제아, 오지호, 박슬기, 강희, 최규태, 하지영 등 여러 유명셀럽들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며 자리를 빛냈다.
넥서스파마(대표 현유진)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글루타넥스는 배우 송지효와 협업하여 제작한 향수인 G.THEJH 런칭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향수 외에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스킨케어라인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 G.THEJH & GLUTANEX 팝업스토어는 'All the Memories'라는 컨셉으로 향, 물건, 음악을 통해 우리의 기억을 되살려볼 수 있도록 공간이 구성되어 있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체험과 함께 전제품 30% 할인 혜택과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넥서스파마는 “이번 팝업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스킨케어 제품들과 향수 G.THEJH(지더제이에이치)로 고객들이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엠버서더 배우 송지효가 오는 7일 오후에 일일점장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번 팝업은 서울 성동구 성수에서 12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