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43.55
(11.30
0.27%)
코스닥
931.35
(3.56
0.38%)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넉 달 만에 100만개 팔린 '미모 바이 마몽드'

입력 2025-01-16 17:33   수정 2025-01-17 02:01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미모 바이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 주력 브랜드인 ‘아모레’의 세컨드 브랜드다. 잘파세대(Z+알파세대)가 주요 타깃층이다.

론칭과 동시에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중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는 다이소의 뷰티 카테고리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은 ‘에뛰드하우스’ 등 브랜드를 다이소에 추가 입점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앞서 LG생활건강(CNP)과 애경산업(에이솔루션, 투에딧 바이 루나) 등도 지난해 산하 브랜드를 다이소에 입점시켰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