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2023년 9월에 내놓은 이 서비스는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었다. 가입자가 지난해 1월 1만3000명에서 올해 1월 8만 명으로 여섯 배 넘게 늘었다.
LG유플러스는 답다의 성공에 힘입어 플랫폼 내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 추가하고 있다. 이날 텍스트 감정 분석에 사진 감정 분석을 더한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용자는 글과 함께 일상 사진까지 첨부할 수 있다. AI가 사진과 텍스트를 함께 해석한 후 답장을 보내준다. 이용자와의 감정 공유와 소통 기능을 강화한 것이다.
최지희 기자 mymasaki@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