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롱런 캐릭터로 진화
02월 20일 SK증권의 나승두 애널리스트는 SAMG엔터에 대해 "롱런 캐릭터로 자리매김 중: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자료에 따르면 만 3세에서 9세 사이의 영유아 및 소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1위로 티니핑이, 5위에는 하츄핑이 선정되었다. 상품을 구매하는데 있어 캐릭터가 미치는 영향이 해를 거듭할수록 점점 커지는 상황에서 인기 캐릭터(IP)를 보유했다는 점은 관련 제품의 판매 지속성 및 성장성을 이끄는 매우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판단된다. 게다가 티니핑과 하츄핑은 만 10세 이상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캐릭터 선호도 조사에서도 심심치 않게 언급되고 있다. 중장기적 으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롱런 캐릭터로 등극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도 주목한다."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