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교통의 가치와 정체성, 독창성을 담은 통합 브랜드 'GO SEOUL(고 서울)'을 24일 발표했다. 서울시가 교통수단을 브랜딩한 것은 전국 최초이다.

이 브랜드는 서울의 역동적이고 활기찬 도시 분위기와 시민의 편리한 이동을 상징하는 'GO'를 핵심으로 삼았다. GO 키워드에 기존 기후동행카드에 활용하던 무한대 기호(∞)를 결합해 새로운 디자인을 탄생시켰다. GO와 무한대 기호를 콜라보한 심볼은 서울 교통이 끊임없이 연결되고 지속적으로 발전한다는 의미와 현재와 미래를 잇는다는 뜻을 담고 있다. 브랜드 적용 대상은 기후동행카드로 탑승 가능한 버스, 지하철, 따릉이, 한강버스이다.
임대철 기자 playlim@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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