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멕시카나가 지난 20일 출시한 신제품 ‘치필링HOT’의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HOT’ 광고 영상은 지난 ‘치필링’ 영상과 달리 활동적인 공간과 생동감에 중점을 둔 소재를 활용하여, 광고를 시청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흥미 유발을 통한 제품의 관심 증대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되었다.
이번 광고는 ‘늘어지자 핫하게’라는 카피를 통하여 광고 속 등장 인물과 제품의 특성을 중의적(重義的)으로 표현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고객들이 제품의 특성을 빠르게 인지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높은 구매율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치필링HOT’은 처음과 시작을 알리는 계절인 봄에 맞추어 올해 처음으로 고객 분들께 선보이는 의미있는 신제품이다. 이러한 의미를 담아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하여 고객 분들과 보다 활기있고 에너지 넘치는 계절의 시작을 함께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광고 영상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멕시카나치킨의 신제품 ‘치필링HOT’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의 신규 라인업 제품이다. 케이준 스타일의 매운 맛이 더해져 바삭한 크럼블에 속까지 스파이시한 맛이 특징이다.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한 맛이 함께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없이 제품 특유의 매콤함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핫파이어살사링 ▲딥치즈링 ▲올리브랜치링 소스 3종이 함께 제공되어 고객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멕시카나치킨의 ‘치필링HOT’ 광고 영상은 지상파 TV 채널, 유튜브 등을 비롯한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