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의 신제품 ‘치필링HOT’이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높은 판매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일 출시된 신제품 '치필링HOT'은 멕시카나 치킨의 메가히트 제품 '치필링'에 케이준 스타일의 매운 맛이 더해진 신규 라인업 제품이다.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겉바속쭉~'한 식감을 유지하며, 크럼블과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의 조화로 제품 특유의 매콤함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딥치즈링, 올리브랜치링, 핫파이어살사링 소스 3종이 기본 제공되어 고객 취향에 맞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멕시카나는 신제품 출시일부터 지상파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광고를 송출하기 시작했다. 광고는 봄 계절에 맞춰 활동적인 공간과 생동감 있는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제품 인식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늘어지자, 핫하게!’라는 새로운 카피를 통해 광고 속 등장 인물과 제품의 공통점을 임팩트있게 풀어냈으며, 이를 통하여 고객들이 제품의 특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신제품 ‘치필링 핫’은 ‘치즈치킨의 원조’로서 고객 분들께 지금도 변함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치필링’을 최근 외식 시장의 소비자 트랜드와 입맛에 대한 선호도 변화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통하여 심도있는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신제품 ‘치필링핫’을 통하여 저희 멕시카나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이 ‘치필링’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치필링’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앞으로도 더욱 획기적이고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 분들께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것을 약속드리며, 신제품 ‘치필링HOT’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