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S트릴리온의 TS샴푸가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탈모 케어 샴푸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탈모와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만들어졌다.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탈모완화 성분으로 제조됐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임상을 통해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소비자 신뢰를 확보했다.
TS샴푸는 TS의 17년 노하우 집약체인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정직한 성분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탁월한 효능이 입증됐다”고 설명했다.TS 독점 성분인 ‘X-BIOTIN(엑스비오틴)’은 모발 영양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와 두피 강화 및 모발 건강을 위한 비오틴이 결합한 성분이다. 탈모 완화부터 두피, 모발까지 집중 케어해준다. 탈모 고민이 많은 30~50대부터 모발관리가 핵심인 여성 소비자까지 아우르는 샴푸로, 탈모에만 집중한 기존 제품과는 달리 전반적인 두피와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TS샴푸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향후 ‘YOUNG TS’라는 브랜드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글로벌 유통 확대를 위해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