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더딜’은 “진짜 딜은 테이블 밑에서 이루어졌다. 이제 우리는 그 딜을 테이블 위로 올린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기존 B2B 중심의 영업 방식에서 벗어나 자영업자를 직접 지원하는 B2C 모델로 전환을 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유통 마진을 대폭 줄여 자영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
주요 기능으로는 AI 기술을 통한 광고 캠페인의 자동 세팅, 성과 분석, 예산 조정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자영업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김기석 퍼플페퍼 이사는 “언더더딜을 통해 광고 시장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광고를 관리할 수 있게 하여 광고 시장 전반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우리의 장기적인 계획이자 목표”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