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그래비티(GRVT)가 대규모 트레이딩 대회 'GRVT 트레이딩 러시'를 개최하고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회의 총 상금 규모는 최대 17만5000 테더(USDT)와 8500만 트레이더 포인트에 달한다.이벤트는 GRVT에서 실명 인증(KYC)를 완료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대회 기간 동안의 총 거래량을 기준으로 보상이 차등 지급되며 총 9개 보상 구간과 15단계의 등급별 보상 시스템이 적용된다. 거래량이 많을수록 더 높은 단계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전체 거래소 거래량이 증가할수록 보상 풀도 함께 확대된다.
조기 참여자에게는 별도의 보너스 리워드가 제공되며 일부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GRVT 브랜드 한정판 굿즈가 증정된다.
홍 예(Hong Yea) GRVT 공동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대회는 지난해 말 메인넷 출시 이후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최대 규모의 이벤트"라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드린다. 향후에도 더 많은 기회와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대회 세부 규정과 보상 구조 등은 GRV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