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MGC커피가 ‘2025 SBS MEGA 콘서트’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콘서트는 오는 31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으로 지난 2월 개최 소식이 전해진 뒤 K팝 팬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최근 컴백한 △투어스 △트리플에스를 비롯해 △라이즈 △슈퍼주니어 △하츠투하츠 △강다니엘 등 6개 팀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최종 라인업에 새로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는 총 4팀으로 △윙 △피원하모니 △비투비 △킥플립 등이다.
메가MGC커피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진행한 3회에 걸친 이벤트로 신규 회원이 53만명 유입됐고 앱 주문 서비스를 통한 매출액도 전년 이벤트 시작 전 대비 두 배 넘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콘서트 티켓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4차 이벤트는 25일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10개 팀이 참여한 초대형 무대가 팬들에게 지난해보다 더 즐겁고 소중한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라며 “문화콘텐츠와 연계해 고객의 접점을 확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메가MGC커피의 도전은 계속될 것”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