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토틱스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발효율피)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피토틱스의 팍시 다이어트는 2022년 5월 출시 이후 많은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사랑받아 왔으며, 최근 누적 매출 403억 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팍시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원료 ‘발효율피추출분말’을 비롯해 10중 기능성을 담당하는 아연, 미네랄, 비타민A, 비타민B1·2·6, 비타민D 등이 함유돼 있어 하루 2알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4년간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현직 약사가 설계한 제품인 만큼, 안정성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2030 여성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이 피토틱스의 제품을 통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