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생애 최초 가입자를 대상으로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오는 7월 13일까지 빗썸에 신규 가입한 회원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중 한 곳의 종합이용권 또는 입장권을 1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롯데월드 홈페이지의 '이달의 혜택'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확인한 후, 해당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는 방식이다. 쿠폰은 신규 회원 1인당 1회만 등록 가능하며 가입 시기에 해당하는 쿠폰 코드만 사용 가능하다. 서로 다른 쿠폰 코드를 중복 입력할 경우에는 최초 등록된 코드 기준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등록된 코드를 기준으로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후 휴대폰으로 발송되는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6만4000원 상당의 종합이용권을 1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빗썸은 신규 회원에게 원화 2만원이 지급하며 웰컴 미션 달성 시 추가로 최대 2만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월드 쿠폰 코드를 등록한 후 빗썸 멤버십을 블루 등급 이상으로 상향한 신규회원에게는 빗썸 3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빗썸 회원가입 후 고객확인(KYC)과 KB국민은행 계좌 연동 절차를 완료해야 하며 지급받은 원화는 거래 후 출금 가능하다. 다만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거래가 없을 경우 지급 금액은 자동 소멸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가족, 친구, 연인들이 롯데월드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