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시아 속초, 여름 미식 프로모션
카시아 속초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제철 해산물과 여름 과일을 활용한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비스타에서는 수박 샐러드와 그릭 샐러드,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핀초스, 셰프의 비법 소스를 사용한 LA갈비구이와 속초 해산물 구이, 여름 보양식인 능이 전복죽과 깐풍 장어 등을 선보인다.

라한호텔, 트로피컬 써머 with 카프리썬 패키지
라한호텔은 여름을 맞아 농심 음료 브랜드 ‘카프리썬’과 함께 ‘트로피컬 써머 with 카프리썬’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카프리썬 써머 스낵팩이 포함된다. 또 숙박권, 커피 교환권, 클럽라한 포인트, 호텔 여름 기프트, 카프리썬 등 경품이 숨겨진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유유안 '4 핸즈' 컬래버레이션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광둥식 레스토랑 유유안은 6월 13~14일 '포 핸즈 컬래버레이션’ 미식 행사를 개최한다. 포시즌스 호텔 소주의 대표 중식당 '진징거'의 찰스 장 셰프와 유유안의 토 셰프가 함께 손맛을 선보이는 협업 행사다. 행사에서는 중국 4대 진미로 꼽히는 제비집, 건해삼과 동해안의 홍게 집게발, 충남 태안 꽃게, 강원도 찰기장, 해남산 해삼, 제주산 당근 등 국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수준 높은 중국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여름 건강 미식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5월 29일부터 여름 시즌 한정 미식 프로모션 ‘건강한 식사, 산뜻한 여름: 썸머 에디션’을 진행한다. 신메뉴로는 도가니탕과 능이 삼계탕, 낙지 돼지갈비찜, 동파육 등 원기 회복에 좋은 음식을 선보인다. 간장새우장, 활 전복구이, 오렌지 드레싱을 곁들인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등 식욕을 자극하는 해산물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복순도가’ 협업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프리미엄 막걸리 ‘복순도가’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진행하는 해피아워에서는 복순도가의 대표 제품인 손막걸리, 빨간쌀 막걸리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통주와 잘 어울리는 전복구이, 오븐 치킨 등 각종 페어링 메뉴를 제공한다. 협업을 기념해 라운지 이용 혜택과 복순도가 손막걸리를 제공하는 '헤리티지 스테이' 패키지도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풀 하우스 바비큐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야외에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다양한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풀 하우스 바비큐’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바비큐에서는 셰프가 직접 그릴에서 구워내는 풀드포크, 포크립, 비어 캔 치킨, 해산물 구이 등을 맛볼 수 있다. 오는 8월 30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6~9시 운영하며, 여름 성수기인 7월 18일부터 8월 24일까지는 매일 운영한다.

L7 해운대 바이 롯데, 개관 1주년 기념 프로모션
L7 해운대 바이 롯데는 개관 1주년을 맞아 ‘1주년 기념’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루프톱 풀 입장권을 제공하는 루프톱 풀 패키지 △조식 2인 이용권을 7700원에 판매하는 야미 패키지 △최대 25% 할인을 제공하는 룸 온리 패키지 등 3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7월 한달간 루프탑 풀 패키지와 야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00% 경품을 제공하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저니 오브 피렌체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탈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안눈치아타와 협업해 '저니 오브 피렌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용객에게는 객실 1박, 안눈치아타 디퓨저 정품 100ml, 3가지 향기의 퍼퓸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피렌체 스페셜 칵테일 2잔, 스페셜 플래터,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2인 이용권도 포함한다. 가격은 59만 원부터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두근두근 성수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핫플레이스인 서울 성수동과 연계한 체험형 호캉스 패키지 ‘두근두근 성수’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워커힐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성수동 곳곳을 탐방하며 여행하는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투숙객은 체크인 시 제공하는 '성수동 스탬프 카드'를 가지고 성수동 내 제휴 매장을 방문해 결제 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를 획득한 쿠폰을 호텔 프런트에 제시하면 객실 및 레스토랑, 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워커힐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가격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 기준 25만7000원부터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시니어 웰니스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액티브 시니어를 겨냥한 웰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치유의 숲’ 패키지는 조식 뷔페와 척산온천휴양촌 2인 이용권, 해독주스 2잔을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고성 힐링 여행' 패키지는 조식 뷔페와 해수사우나 2인 이용권, 속초중앙시장 주차권을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하동 웰니스 여행’ 패키지는 조식 뷔페와 웰니스 프로그램 2인 이용권, 웰니스 기프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11만9900원부터다.

한화리조트, 얼리 써머 올 인클루시브
한화리조트는 가족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얼리 써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연장 판매한다. 패키지는 5월 초 판매를 시작한 이후 전년보다 5배의 매출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리조트는 패키지 판매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패키지에는 객실, 워터파크 입장권, 조식 이용권(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이 포함된다. 가격은 16만 원부터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