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제이앤코슈의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펩티(DR. PEPTI)가 ‘하이드라 펩타이드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에 100시간 보습 지속, 피부 장벽 및 탄력 개선 임상 결과까지 더해, 단순한 수분 보충을 넘어 피부 장벽과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하이드라 펩타이드 모이스처 크림’에는 자사 기술을 집약한 독자 성분 ‘하이드라 펩타이드’가 핵심으로 적용됐다.
이는 5종 펩타이드, 7종 히알루론산, 6종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판테놀 성분을 최적 비율로 배합한 복합 보습 성분으로, 수분 전달력은 물론 장벽 회복과 탄력 개선까지 고려한 포뮬라다.
특히 적용된 ‘히알루론산 리포좀’ 기술은 일반적인 인지질 기반 리포좀 대신, 수분 친화력이 높은 히알루론산을 활용해 유효성분을 감싼 방식으로, 보다 촉촉하고 안전하게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임상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 ▲속·겉 보습 개선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피부 장벽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3중 탄력 개선 등의 효능이 확인됐으며,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포뮬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펩티 관계자는 “닥터펩티의 펩타이드 기술력을 믿고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 자신 있게 선보이는 첫 수분크림”이라며, “보습은 물론 장벽과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닥터펩티다운 해석을 담았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펩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신제품 1개 구매 시, 베스트셀러 ‘리프팅 프로 에센스’ 본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