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나브(VANAV)가 ‘2025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뷰티(미용기기)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바나브(VANAV)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의료·미용기기 전문 기업 ‘(주)닥터스텍’이 탄생시킨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차별화된 기술력 기반의 국내 제작을 원칙으로, 고주파·마이크로커런트·크라이오·MTS 등 피부과학 기술을 일상 속에 녹여낸 다양한 디바이스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2016년 론칭 이후 바나브는 국내 홈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며, 누구나 집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최저 -9.5℃ 초강력 휴대용 쿨링기기 바나브 ‘슈퍼쿨(SUPERCOOL)’ ▲고주파에 사운드힐링비트™ 기술을 접목해 피부탄력을 돕는 ‘SECRET CODE(시크릿코드)’ ▲화장품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갈바닉 디바이스 ‘UP7더멀티(유피세븐더멀티)’, ‘UP6(유피식스)’ ▲피부의 길을 열어 흡수의 깊이를 더한 4세대 MTS ‘UP7 니들샷(유피세븐니들샷)’ ▲자가발전 미세 전류와 LED로 목과 데콜테 관리가 가능한 ‘롤링업(ROLLING UP)’ ▲피부 적정 온도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핫앤쿨스킨핏(HOT&COOL SKINFIT)’ ▲듀얼회전 브러쉬로 딥클렌징을 돕는 ‘버블팝클렌저’ 등이 있으며, 홈케어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도 보유하고 있다.
바나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믿고 사용하는 뷰티디바이스’라는 브랜드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