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214.17
(6.39
0.15%)
코스닥
925.47
(7.12
0.76%)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지미팰런쇼'에 뜬 이병헌 "오징어게임 본 10세 아들이…"

입력 2025-06-19 06:58   수정 2025-06-19 08:02


배우 이병헌이 미국의 인기 TV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등장했다.

이병헌은 지난 17일(현지시간) 밤 미 NBC 채널을 통해 방송된 이 토크쇼에서 "30년 넘게 연기를 해왔고, 몇몇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에도 참여했지만, '오징어 게임'은 한국 감독이 한국 배우들과 한국어로 만든 한국의 이야기"라며 "처음 '오징어 게임' 홍보를 위해 LA(로스앤젤레스)와 뉴욕에 왔을 때 팬들의 반응에 정말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병헌은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 매우 독특한 구조를 가진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였지만, 동시에 너무 실험적이기도 했다"며 "그래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거나 완전한 실패작이 될 거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그가 맡은 '프론트맨' 역할에 대해 드라마가 처음 공개될 때까지 비밀을 지켰느냐는 질문에는 "어머니에게도 말하지 않아 어머니가 (드라마를 보고는) 화를 내셨다"고 전했다.

그는 진행자인 팰런이 'O','X' 버튼을 올려놓고 시즌3의 내용에 관해 질문하며 둘 중 하나를 눌러달라는 요청에 대부분 양쪽 버튼을 같이 누르며 말을 아꼈다. 다만 마지막으로 "언젠가 우리가 프론트맨을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파생작)를 보게 될 수 있느냐?"는 질문에는 긍정의 의미로 '0' 버튼을 눌렀다.

이병헌은 "내가 그것에 대해 확신하지는 못하지만, 가능성은 있다"면서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두 자녀가 '오징어 게임'을 봤느냐는 질문에는 10세인 아들이 어느 날 학교 친구들에게서 프론트맨에 대한 얘기를 듣고는 슬픈 표정으로 "아빠는 왜 그렇게 나쁘냐(mean)", "아빠는 많은 사람을 죽였다"고 말했다는 일화를 들려줘 좌중을 폭소하게 했다.

한편 팰런은 토크쇼 말미에 '오징어 게임' 시즌3 예고편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넷플릭스 역대 최고 흥행작인 '오징어 게임'의 최종편 시즌3은 오는 27일 전 세계적으로 공개된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