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롯데캐슬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박현철 롯데건설 대표(사진)는 ‘롯데캐슬 이스트폴’이 ‘2025년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고객만족대상을 받은 것과 관련해 “고객의 신뢰를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같이 밝혔다. 박현철 대표는 고객만족경영의 방안으로 회사 내 불필요한 업무를 제거하고 부서와 현장 단위의 실질적인 업무 프로세스 혁신으로 경영 호율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박현철 대표는 “New Spirit(의식전환)으로 직원들의 일하는 방식을 개선하고, 기존의 관행에서 벗어나 창의적인 사고로 업무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계층의 아이디어가 활용될 수 있도록 모두가 소통에 더욱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리더인 본인부터 고객만족을 위해 직원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롯데건설은 작년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롯데캐슬의 정신을 명확히 하고자 브랜드를 재정립했다. 박현철 대표는 “브랜드 철학은 아파트란 건축물을 넘어 마음의 안식처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입지 선정, 상품 개발, 디자인, 시공, 사후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겠다”고 다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