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KTX 매거진 독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04년 KTX 첫 운행과 함께 창간한 KTX 매거진은 KTX 전 좌석에 비치되는 종합문화잡지다.
매월 11만부 발행하며, 교통 및 관광 정보를 비롯해 예술, 음식, 인물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이벤트는 올해 131주년을 맞은 철도의 날(6월 28일)을 기념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31명에게 여행할 때 유용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 전원에게 KTX 운임 30% 할인권을 제공하며, 이 중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슈페리어 객실(2인 1실) 1박과 푸드 익스체인지(뷔페) 2인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당첨자는 28일 KTX 매거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참여 방법은 KTX 매거진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이벤트 링크 클릭 후, 7월호 KTX 매거진에서 인상 깊었던 내용에 대한 감상을 남기면 된다.
한인숙 코레일 홍보문화실장은 “131번째 철도의 날을 맞아 기차 여행을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독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대전=임호범 기자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