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라이프 테크놀로지 기업 라이프웨이브코리아(지사장 이흥규)는 독자적인 패치 기술과 천연 유래 성분을 결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스템 ‘라이프웨이브 알라비다’의 한국 시장 공식 출시를 기념하는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1일 공식 출시되며, 출시에 앞서 서울(7월 3일, 10일)과 부산(7월 8일)에서 체험형 로드쇼가 진행된다. 출시와 동시에 특별 프로모션과 8주간의 대규모 챌린지 캠페인도 함께 시작될 예정이다.
‘라이프웨이브 알라비다’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에서 벗어나 본질에 충실한 ‘심플한 단계, 풍부한 영양’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된 스킨케어 시스템이다. 외부 스킨케어와 내부 건강 케어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고품질 스킨케어 제품과 피부 부착용 패치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라이프웨이브 알라비다 데일리 리프레시 페이셜 넥타’, ‘나이틀리 리스토어 페이셜 크림’, ‘리바이브 아이크림’, 그리고 ‘알라비다 패치’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케어 제품들은 98.6% 천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제조되어,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톤과 깊은 수분 공급에 중점을 둔다.
라이프웨이브의 핵심 기술을 적용한 ‘알라비다 패치’는 설립자 겸 이사회 의장 데이비드 슈미츠가 개발한 독창적인 기술로, 수면 중 인체의 자연 회복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다. ‘슬립 뷰티 테크놀로지’는 자는 동안 아름다워지는 ‘슬리핑 뷰티(Sleeping Beauty)’를 현실로 구현할 수 있는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라이프웨이브는 2004년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 비약물성 패치 기술을 기반으로 한 건강 증진 솔루션을 전 세계 100여 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주요 제품 분야는 스킨케어, 수면 개선, 에너지 증진, 통증 관리 등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