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1년차 고객도 10년차처럼"…KT, 마케팅 경쟁 포문 열었다

입력 2025-07-07 10:25   수정 2025-07-07 10:30


KT는 신규 고객도 장기 혜택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1년차 초대드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7일 발표했다.

KT는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 스포츠, 문화 행사 등에 초청하는 ‘초대드림’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이번 ‘1년차 초대드림’은 KT 모바일을 1년 이하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8일~10일 경기 포천 더클리프 글램핑장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열린다. 총 10가족을 초청할 예정이다. 참가 고객은 수영장과 캐러밴이 포함된 글램핑 시설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감사카드 및 웰컴 굿즈, 고객 이름이 레터링된 케이크, 가족·우정 사진 촬영, 커피 및 음료 서비스, 무제한 스낵바, 물총 챌린지, 수영장 튜브 렌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응모는 KT 모바일 이용 기간이 1년 이하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KT닷컴에서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28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상무)은 “KT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장기 혜택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KT를 선택한 데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