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외출할 때 입는 옷 아닌데"…MZ여성 꽂힌 뜻밖의 제품 '불티'

입력 2025-07-08 15:27   수정 2025-07-09 16:59



"원하는 게 다 있어요. 캐주얼 의류부터 키링, 파자마까지 전부 다요."

글로벌세아그룹 내 인디에프의 트렌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스바니'(Mosvani)가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충청점 팝업스토어(임시매장)의 하루 평균 방문객이 500명이 넘는다.

모스바니는 'Most & Various needs in'의 줄임말로 '당신의 모든 니즈를 담은 가장 다채로운 잡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명처럼 의류는 물론이고 헤어 액세서리, 모자, 가방, 키링, 잠옷, 주얼리 등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갖처놨다. 올해는 특히 파자마를 선보였는데 인기가 많다고.



모스바니는 단순 액세서리 브랜드를 넘어 2030 여성들의 일상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운영중인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 스토어는 오는 13일까지,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오는 10일까지 운영된다. 이어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는 엔터식스 안양점에서, 내달 8일부터 17일까지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점에서 각각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모스바니는 현재 스타필드 수원점, 고양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전국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글로벌세아그룹 모스바니팀 관계자는 "모스바니는 젊은 층들이 눈길을 끌만한 다양한 아이템을 한곳에 모아 구경하고 고르는 재미가 있는 곳"이라며 "앞으로 전국에 더 많은 팝업 스토어와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아이템을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