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스와니코코가 지난 15일 '피디알엔(PDRN) 하이드 레이팅 리페어 앰플'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대비 용량을 2배로 증량했고 실용적인 제품 용기 채택으로 사용 편리성을 개선했다. 용량 확대에도 판매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책정한 것이 특징이다.
스와니코코는 지난 2월 출시한 '피디알엔(PDRN) 리쥬비네이팅 리페어 크림'을 국내 면세점과 약국에 입점한 바 있다. 이에 더해 미국, 베트남, 대만 수출이 예정돼 있으며 출시 4개월 만에 3차 입고된 물량이 자사몰 등에서 완판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PDRN 성분은 연어나 송어 등의 생식세포 DNA에서 추출된 핵산을 소듐과 결합해 안정화한 형태의 성분으로 인간의 DNA와 가장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각종 세포 재생, 피부 재생, 회복, 장벽 개선, 주름 및 탄력 개선 등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피부과 등 병의원에서 사용되는 성분으로 극소량만 추출되는 초고가 성분이다. 해당 성분은 2008년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의약품 허가를 받았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피디알엔(PDRN) 하이드레이팅 리페어 앰플의 순수 PDRN성분의 함량은 국내 최고 수준인 2만ppm이 함유됐다"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초고분자 히알루론산 5종이 함유돼 피부 진정, 피부결 개선과 즉각적인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식약처 공인 임상시험기관을 통해 4주간의 피부 효능, 효과 임상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탄력 개선, 4주 후 주름 4.2% 감소 및 피부 탄력도가 15%가 높아진다는 결과가 나와 안티에이징에 효과를 내는 검증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피디알엔(PDRN) 하이드레이팅 리페어 앰플은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서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남녀 모두가 사용 가능하다"고 부연했다.
라현성 스와니코코 대표는 "효과있는 연어 PDRN 화장품을 선택하고 싶다면 전성분에 소듐디엔에이 또는 디엔에이 성분이 얼마나 함유돼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며 "PDRN 앰플은 소듐디엔에이 2만ppm이 함유돼 있어 국내 최대 함유량 수준"이라고 말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