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00.41
(90.18
2.2%)
코스닥
916.13
(22.70
2.42%)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프리미엄 공간에서 전문적인 상담 통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

입력 2025-07-24 09:00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수입자동차판매점 부문과 수입인증중고차 부문에서 각각 1위로 선정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자동차판매 부문에서 종합점수 97점을 받았다. 총 11개 평가 항목 중 ‘시설·환경관리’ ‘업무 지식’ ‘설명 태도’ 등 5개 부문에서 100점을 획득했고, ‘응대 태도’ ‘고객 배려’ 등 5개 부문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입인증중고차 부문에서는 종합점수 95점을 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에 24개 공식 인증 중고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된 6년 또는 15만㎞ 이내 무사고 차량 중 198가지 항목의 품질 및 안전성 검증을 거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량이다. 구매 시 차량 주행 거리 및 정비 이력서까지 확인할 수 있어 신뢰도가 높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에 64개 공식 전시장과 74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안락한 프리미엄 공간에서 혁신적인 상담 프로세스는 물론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존 등을 통해 직관적인 차량 및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외에 헤일로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만을 위한 공간을 운영해 특별한 고객 경험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4일 세계 최초로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한 전용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을 열었고, 마이바흐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 등 특별한 전시장을 운영해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럭셔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세일즈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이론과 실습을 아우르는 온·오프라인 교육을 하고 있다.

제품과 브랜드에 관한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단계별·제품별 전문 교육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고객 응대 교육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또 매년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세일즈·서비스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임직원과 팀을 시상해 서비스 품질을 점검하고 세일즈 컨설턴트의 사기를 진작하고 있다.

김남주 기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