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70.89
(19.70
0.48%)
코스닥
926.06
(12.77
1.36%)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역주행 대박 '푸키' 남돌 vs 여돌 버전…피프티 피프티 선택은? [ATA 릴레이 인터뷰]

입력 2025-07-24 18:05   수정 2025-07-25 13:08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멤버들이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푸키(Pookie)' 남자 아이돌 버전과 여자 아이돌 버전 중 더 마음에 드는 것을 각자 꼽았다.

피프티 피프티는 'ATA(Asia Top Artist) 페스티벌 2025' 측에서 공개한 Q&A 영상에서 '푸키' 남돌 버전과 여돌 버전 중 무엇을 더 선호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하나는 잠시 고민하다 "여돌 버전"이라고 말했다. 남돌 버전을 흥행시킨 문샤넬은 "남돌 버전에 조금 더 마음이 가는 것 같다. 제가 만든 버전이라 뿌듯하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이어 아테나는 "저도 샤넬 언니처럼 약간 쿨한 걸 좋아해서 남돌 버전을 하겠다"고 했고, 예원 역시 "'푸키' 남돌 버전을 보는 걸 좋아한다. 그래서 남돌 버전으로 가겠다"며 미소 지었다. 반면 키나는 "그래도 피프티 피프티의 여돌 버전으로 가겠다"고 말했다.


두 번째 질문은 "'ATA 페스티벌 2025'에서 떼창하고 싶은 노래가 무엇이냐"는 것이었다. 하나는 '푸키'를 꼽으며 "아임 유어 푸키 인 더 모닝. 유어 마이 푸키 인 더 나이트'라는 구간이 있다. 여기서 '푸키'를 같이 외쳐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답했다.

추가로 "한강 산책할 때 듣기 좋은 노래는 무엇이냐"는 질문에 문샤넬은 "수록곡 '하트 브레이크'를 되게 좋아한다"고 답변했다. 하나는 "밤에 한강을 산책할 때 감성 타면서 듣기 진짜 좋은 노래다. 꼭 들어달라"고 당부했다.

'ATA 페스티벌 2025'는 오는 9월 27~28일 서울 마포구 한강난지공원 젊음의광장에서 열리는 K팝 뮤직 페스티벌로, 한경닷컴·텐아시아 등 한경미디어그룹이 개최한다. 피프티 피프티는 둘째 날인 9월 28일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 2025 ATA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https://www.atafestival.com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양병훈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