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니게임 배포 플랫폼 플레이스아웃(PlaysOut, PLAY)은 오는 31일 글로벌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알파 및 선물 시장에 동시 상장된다. 플레이스아웃은 최초로 바이낸스 알파와 선물 거래를 동시에 지원한다. 바이낸스 알파는 신생 가상자산 프로젝트의 초기에 참여할 수 있는 바이낸스의 신규 플랫폼이다.
바이낸스 알파에서 PLAY의 거래는 7월 31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며, 이어 오후 6시 30분부터는 바이낸스 선물 시장에서 'PLAYUSDT'의 무기한 계약 거래가 개시된다. 해당 선물 상품은 최대 50배 레버리지를 지원하고, 연중무휴 24시간 거래가 가능하다.
PLAYUSDT 무기한 계약은 테더(USDT)를 자산으로 사용하며, 펀딩비는 4시간 주기로 정산된다. 거래 시작 15분 전에는 최소 호가 단위 등 상세 매매 조건이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멀티자산 모드(Multi-Assets Mode)도 지원한다.
상장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바이낸스는 알파 플랫폼 내 특정 이용자를 대상으로 토큰 에어드롭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참여자는 알파 포인트를 사용해 토큰을 수령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7월 31일 오후 5시부터 8월 1일 오후 5시까지다.
한편, 플레이스아웃은 단일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통해 세계 각지의 애플리케이션에 미니게임을 배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차세대 게임 인프라 플랫폼이다. 위챗(WeChat), 틱톡(TikTok), 메이투안(Meituan) 등 고사용자 기반 슈퍼앱 생태계에 직접 호환되며, 유니티(Unity), 코코스(Cocos), 라야박스(LayaBox), 이그렛(Egret) 등 주류 게임 엔진을 지원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