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태극기 전광판·국보 포장지 등 유통업계 광복 80주년 마케팅

입력 2025-08-10 18:08   수정 2025-08-11 00:42

광복 80주년을 맞아 유통업계가 애국 마케팅에 나섰다.

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 노브랜드가 오는 14일 간송미술문화재단과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노브랜드 제품 7종의 포장지에 간송미술문화재단이 보유한 국보와 보물 등 10여 점의 이미지를 적용하는 방식이다. 예컨대 ‘노브랜드 1A우유’ 패키지에는 국보 ‘청자상감운학문매병’ ‘청자오리형연적’ 등의 이미지가 들어간다.

신세계백화점은 14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이 소장 중인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태극기 ‘데니 태극기’와 관련한 영상을 신세계스퀘어에서 상영한다. 광복절 당일 신세계스퀘어 전광판에 초대형 태극기를 온종일 띄울 예정이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