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아웃도어 냉장고 전문 브랜드 알피쿨(Alpicool)이 배터리 성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신제품 캠핑냉장고 ‘엑스울트라(Xultra)’ 시리즈 4종을 오늘(13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
‘엑스울트라’ 캠핑냉장고는 탈부착 배터리 용량을 기존 대비 2배로 확장해 야외 활동 시 장시간 안정적인 냉각 성능을 유지한다. 캠핑 색상 트렌드에 맞추어 샌드베이지와 올리브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용량은 38L와 55L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돼, 캠핑·차박·아웃도어 활동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됐다.
출시에 맞춰 다양한 소비자 혜택도 제공된다. 알림받기 쿠폰과 네이버 포인트 혜택을 통해 사전 알림 신청 시 최대 28% 가격할인이 제공되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알피쿨 쏠라 라이트’가 증정된다. 또한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티콘 과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알피쿨 공식수입유통사인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엑스울트라 신제품은 배터리 지속 시간과 휴대성을 모두 강화해, 야외 활동에서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며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