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에 들어서는 순간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마음이 편안해지는 은은한 조명과 아늑한 침대까지. 최고급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하룻밤을 개인 침실에서 누리는 ‘호텔 라이크 홈’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일상적인 안방을 넘어 개인 맞춤형 휴식처로 침실 의미가 확장되고 있다.에이스침대가 새로 출시한 ‘플로라’는 우아하고 따뜻한 감성의 모던 클래식 침대다. 클래식한 곡선과 풍성한 볼륨감이 침실 품격을 높여주는 듯한 헤드보드 디자인은 호텔 스위트룸을 떠오르게 한다. 높이 1288㎜의 대형 헤드보드가 침실의 중심을 잡아주며 볼륨감 있는 쿠션과 부드러운 라운드 마감이 안락한 휴식 공간을 완성한다. 전면에 배치한 단추 세 개는 쿠션감을 균형 있게 분산해 안정감을 전달한다.
또 헤드보드 몰딩 라인을 따라 파이핑 디테일을 넣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를 통해 본래 형태와 미감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컬러는 크림 코튼 패브릭과 뉴트럴 톤 컬러 조합의 따뜻한 감성으로 출시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플로라에는 안정적 지지력을 자랑하는 에이스침대의 ‘투 매트리스’ 시스템도 적용했다. 파운데이션이 상단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흔들림을 줄이고 체압을 분산해 신체를 편안하게 지지한다. 또 하중을 균일하게 분산해 매트리스 변형을 방지하며 오랜 시간 처음과 같은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프레임 내부의 원활한 공기 순환이 가능해 매트리스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추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양 측면 패널은 뱅가드 월넛, 스톤 등 두 가지 색깔로 나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멀티 콘센트를 통해 편의성도 높였다. 패널 중간에 설치된 사이드 선반은 균형감 있는 비례로 설계돼 수납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시각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 대리점 전용 모델인 바론트는 저상형 T타입 설계를 적용해 기존 대비 높이감을 55㎜ 낮춰 다양한 매트리스 조합에서도 안정감 있는 수면 환경을 구현한다. 또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매트리스 하중을 고르게 분산하고 수면 중 흔들림과 밀림을 최소화했다.
에이스침대만의 독보적 기술력도 적용했다. 스프링 두 개를 마주 보게 해 탄력의 대칭을 구현한 ‘FTF 공법’, 최적의 공기 흐름을 만드는 공기 순환 시스템인 ‘에어웨이 공법’, 매트리스 수명을 늘려주는 ‘올인원 공법’ 등 양질의 수면을 위한 핵심 기술이 집약돼 더욱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는 9월 7일까지 아울렛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더드림페어’를 연다. 대리점에서 350만원, 백화점에서 380만원 이상 구입하면 ‘웰크론 차렵이불세트(Q/K)’를, 대리점에서 620만원, 백화점에서 6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웰크론 호텔베딩세트(Q/K)’를 준다.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면세점·가구·침구·주방·반려동물 브랜드 등 다양한 제휴처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신혼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매트리스 연계 품목 20% 할인, 스트레스리스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품 증정 혜택도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