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이달 31일까지 5개의 제휴카드사와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열고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신세계백화점은 5개의 제휴카드사(씨티, 삼성, 신한, 하나, BC바로)와 손잡고 매년 대표 사은 행사인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열고 있다. 청구 할인, 무이자 할부 등 쇼핑에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페스타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패션 기획전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위한 명품, 워치, 주얼리, 가전 페어 등을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행사 기간 중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세계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백리워드로 돌려준다.
강남점, 대구신세계,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본점, 센텀시티, 타임스퀘어 6개 점에서는 구매금액 200만, 300만, 500만, 1000만원에 따라 신백리워드를 각각 14만, 21만, 35만, 70만 리워드(1리워드=1원)를 제공한다. 광주신세계, 신세계 사우스시티, 김해점, 마산점, 스타필드 하남점, 의정부점, 천안아산점 7개 점에서는 30만, 60만, 100만원 구매 시 2만, 4만, 7만 리워드를 증정한다.
신혼부부를 위한 리빙&웨딩 페어도 열린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전자, LG전자, 까사미아, 다이슨, 에이스 침대 등 가구, 가전 카테고리에서 신세계 하나, BC카드로 구매 시 브랜드 별로 5~10%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해주는 리워드 쿠폰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좋은 혜택으로 혼수 마련이 가능하다.
이번 리빙&웨딩페어에서는 기존에 가전, 가구, 용품 등을 제안하는 것에서 좀 더 나아가 신세계백화점의 여행 플랫폼 ‘비아 신세계’와 연계한 신혼여행 상품도 함께 소개한다. 절벽에 세워진 호텔에서 대자연을 마주하는 사우디아라비아 여행부터 프랑스의 베르사유 궁전 내 유일한 호텔에서 숙박하는 여행 프로그램까지 비아 신세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각 카드사 별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혜택도 함께 지원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식당가, 스위트·델리, 패션잡화, 코스메틱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팩도 다운 받아 상기 혜택들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페스타 기간에는 로저비비에, 끌로에 등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명품·워치·주얼리 페어가 열린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물산, LF, 코오롱, 아이디룩 브랜드들이 총출동하는 패션 그룹전도 같은 기간 개최한다. 브랜드별로 5~10% 할인과 신백리워드 사은행사, 리워드 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5일 선보인 ‘비욘드신세계’에서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30여개의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비욘드신세계는 신세계 모바일 앱에서 백화점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채널이다. 참여 브랜드, 쿠폰 사용 등 자세한 행사 내용은 신세계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업계 최다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확실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을 패션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은 물론 웨딩,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도 큰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