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M 한국사업장은 8월 한 달 동안 전년 동월 대비 34.7% 증가한 총 2만1059대(완성차 기준 ? 내수 1207대, 수출 1만9852대)를 판매하며 두 달 연속으로 판매 증가세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GM 한국사업장은 8월 해외 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41.6% 증가한 총 1만9852대를 판매하며 7월에 이어 2개월 연속 전년 동월 대비판매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 중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와 트레일블레이저(파생모델 포함)가 전년 동월 대비 각각 56.5%, 4.2% 증가한 1만5693대와 4159대 판매되며 실적 전반을 주도했다.
안정적인 주행 성능, 뛰어난 공간 활용성, 프리미엄 안전·편의사항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크로스오버유틸리티차(CUV) 모델인 쉐보레 트랙스크로스오버는 지난 7월 국내 출시된 2026년형 모델을 통해 트렌디한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저비용 고효율 시스템으로 구현한 우수한 연비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의 스테디셀러 모델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한정판 ACTIV 트림과 신규외장 컬러를 적용한 2026년형 모델을 지난 5월 국내에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GM 한국사업장은 8월 한 달 간 내수 시장에서 총 1207대를 판매했다. 이 가운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993대 판매되며 실적을 리드했다.
구스타보 콜로시(Gustavo Colossi)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올 블랙 디테일과 고급 사양으로 감성과상품성을 강화해 최근 출시된 2026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RS 미드나잇 에디션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9월에도 할부프로그램, 현금 지원과 같은 폭넓은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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