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세이퍼시픽항공이 9월 4일부터 홍콩을 경유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전 노선·전 좌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 공항에서 바로 연결을 이용하는 고객부터 반나절 홍콩 투어, 하나의 항공권으로 두 도시를 즐기는 고객 등 홍콩을 거쳐 여행하는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캐세이퍼시픽을 이용해 홍콩을 경유하는 고객은 홍콩 경유 전 노선·전 좌석 항공권 최대 15% 할인, 스톱오버 수수료 면제, 홍콩 무료 투어, 공식 홈페이지 예약 전용 추가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홍콩 경유 전 노선·전 좌석 항공권 최대 15% 할인 혜택은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출발 기간은 9월 4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다. 귀국 시 24시간 이상 홍콩에서 스톱오버할 경우 항공권 예약 시 최대 25만원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며, 하나의 항공권으로 두 도시를 여행할 수 있다.
홍콩에서 7시간 이상 경유할 경우 홍콩 무료 투어도 이용할 수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은 회원 전용 할인 코드로 홍콩 경유 전 지역 최대 8% 추가 할인, 최대 3000 아시아 마일즈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양석호 캐세이퍼시픽 영업 총괄 상무는 "캐세이퍼시픽항공은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홍콩 경유 과정에서도 고객이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여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소윤 한경매거진 기자 park.soyoon@hankyung.com
관련뉴스








